본문 바로가기
맛집저격

배곧 경성한우국밥 소주안주 많고 맛있네

by 탱도리tube 2023. 2.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

 
탱도리에요 ^^
이제 겨울이 작별인사를 준비하고 
있는 것 같네요 ~
 
엄청 추운 한파는 거의 다 물러간 것 같아요 ^^
 
저는 퇴근하고 하루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푸는 유일한 시간이 맛있는 소주안주에

소주한잔 하는건데요 ㅎ

최근에 저의 #소주안주취향저격 하는#배곧소주안주맛집 을 찾았답니다 ~

기쁜 마음에 공유해 봅니다 

바로 #배곧경성한우국밥 인데요 ~
#배곧순대국맛집 으로 검색을 하다가 
찾게된 곳이에요 ~ 처음 가보는 곳이라
반신반의하며 지인과 퇴근 후 갔더랍니다
순대국과 육전을 시켜서 소주한잔 했는데
진한사골국물에 순대국 캬 ~~ 소주안주로
딱이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소고기에 계란을 입힌 육전에다가
파채무침의 조합도 완전 찐 소주안주 ㅎㅎ
 
그렇게 처음 방문한 날엔 육전과 순대국 그리고
경성한우국밥 대표메뉴인 한우국밥을
먹었답니다 ~
 
한우국밥은 해장국과 비슷한 맛이었고 
매콤한 빨간 국물 베이스에요 ~
 
아래 유투브를 통해서도 만나보실 수 있어요
https://youtu.be/qsxYeN_75S4

그렇게 첫 방문에서 소주안주로
순대국과 육전과 한우국밥을 맛있게 먹고
난 후 다시 또 어제 갔어요 ㅎㅎ

이번엔 메뉴를 바꿔서 뼈없는 한우갈비국밥을
시켜봤어요 ~ 역시 
#배곧국밥맛집 경성한우국밥은 저를
실망시키질 않았습니다 ㅎㅎ
소갈비에 뼈가 없는 갈비탕이니 먹기도 너무
편했고 고기도 많이 들어서 소주안주로
아주 든든한 국밥이었어요 ~ 
저는 사실 한우국밥 하나로도 제 주량인 
소주 두병을 다 마실 수 있었는데 
제 지인은 이것도 먹어보고 저것도 먹어보는
스타일이라 추가로 안주를 더 시켰습니다 ~

냉삼과 파채의 조합인 파채돼지불고기와
소머리수육인데요 ~ 아이고 배터져 죽는 줄
알았어요 ~

제가 냉동삼겹살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파채와 함께 먹으니 넘나 맛있더라구요 ~
쌈싸먹을 상추도 나오고 청양고추도 썰어서
달라고 했더니 쌈장과 같이 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사골국물에 소머리수육은 고기도
부드럽고 소주안주로 딱이었어요 ~
 
배곧 경성한우국밥에서 벌써 6가지 메뉴를
먹어봤는데요 ~ 다 맛이 딱 제 취향저격이었어요~
 
앞으로도 배곧 경성한우국밥에 소주한잔하러
자주 갈 것 같네요 ~

오늘도 #맛있는하루 되세요 ~
#맛스타그램 #우리동네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