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저격

장성라온펜션 전남독채펜션

by 탱도리tube 2022. 10. 10.
반응형

까꿍 ~ 탱도리 입니다

이번 10월달은 첫째주 두째주 모두 ~
주말을 끼고 3일이 연휴네요 ~

그래서 가족들과 친구들과 여기저기 놀러가는
사람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

저희 가족들도 이번에
#전남펜션맛집 으로
가족여행을 다녀왔어요

바로 전라남도 장성에 위치한 #장성라온펜션
에서 1박 2일 가족여행을 가졌는데요 ~

부모님과 막내동생이 전라남도 목포에 있어서

아빠의 고향인 장성에 있는 곳을 찾다가 

가족모임이니깐 #독채펜션 으로 예약했고

막내동생이 검색에 검색을 반복 및

숙고하여

고른 펜션이라고 하더라구요 ~

 

 

전라남도 장성군 삼서면에 위치한
#전남독채펜션

장성라온펜션은 독채펜션 이라서
가족모임이나 가족여행으로 숙박하며 지내기가
좋더라구요 ~

장성라온펜션
전라남도 장성군 삼서면 수양전원길 136-5
방3개, 화장실 2개, 거실
마당, 바베큐장
샤워시설, 취사시설 완비

게다가 펜션 앞으로 함동저수지가 있어서
저수지뷰가 아주 시원하고 가슴을 탁 트이게
해줘서 좋아요 ~

멋드러진 가을 하늘과 맞다은 함동저수지뷰가

정말 이뻐요 ~

함동저수지 뷰를 감상할 수 있는 전망대에

테이블을 놓아 차를 마시거나 맥주를 마시며

감상할 수 있어요 ~

이번엔 가족여행으로 갔지만 혹시 나중에 여친이

생기면 다시 와서 저기서 맥주한잔 기울이고 

싶네요 ~ 가능할런지 ㅎㅎ

7살이 된 우리 조카는 함동저수지를 바라보며

사색에 젖어있네요 ㅎㅎ

 

무슨 생각했냐고 나중에 물어봤더니 

비밀이래요 ㅎㅎ

무엇보다도 가장 편리했던 점은

장성라온펜션 거실 바로 앞에 이렇게 바베큐장이

마련되어 있다는 점이에요 ~

거실 창문을 통해서 바로 음식들을 내어올 수 

있어서 너무 편리했던것 같아요 ~

 

성인 8명정도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과

바베큐파티에 필요한 숯, 토치, 가스, 화로, 철망 등

모든 장비가 갖추어져 있답니다 ~

 

고기사진은 ㅋㅋ 정신없이 굽고 먹느라

못찍어서 아쉽네요 ~~

부모님모시고 가족들과 여행와서 다들 이렇게

맛있게 먹고 노니 정말 행복했어요 ~

고은 잔디가 깔린 마당에는 아이들이

타고 놀 수 있는 그네도 있구요 ~

Safety Zone


맘껏 뛰어 놀 수 있는 넓은 마당이어서

그리고 독채펜션이라 주차장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밖으로 나갈 

위험이 없으니 맘껏 뛰어놀아도 안심 !!

잔디를 보니 한달 넘게 잡지 못했던 

골프채가 생각이 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골프채를 꺼내서 잔디에서 어프로치

연습을 해보았습니다 ㅋㅋ

이거 꽤 잼나더라구요 ~

 

나중에 다시 여기 장성라온펜션에 오게 되면

또 해봐야지 ~~ ㅋㅋ

우리 가족만 사용하는 전용펜션 ~

독채펜션이라서 이렇게 다른 사람들의 방해없이

우리 가족들과의 가족여행을 이렇게

사진으로 오붓이 남길 수도 있었구요 ~

 

정말 전남에서 독채펜션을 찾는다면

여기 만큼 적절한 곳이 없다고 생각이 드네요 ~

 

내부 사진은 찍는 건 깜빡했지만

장성라온펜션 자체가 완전 새거더라구요 ~

내부도 너무 깔끔하고, 침구도 엄청 청결 ~

욕실마다 수건과 바디워시, 샴푸 등이

깨끗하게 비치되어 있어서 넘 편리하고

상쾌하게 하룻 밤 잘 수 있었어요 ~

사랑하는 우리 조카와 ~ 이렇게 

전남독채펜션 장성라온펜션 앞에서 

인증샷도 찍을 수 있었던

탱도리의 행복한 하루였답니다 ^^

 

다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